profile

정말 다 참으면 되는건가요?

2018.03.14 22:06 조회 수 318 추천 수 1 댓글 94
요근래 연애에 대한 회의감이 많이 듭니다.
참으면 된다.
나중에는 신경 안쓴다.

이런 말에는 아직 공감을 못하겠습니다. 제가 노는거면, 하고 싶은일이며 다 못하는것도 참으면 되는걸까요?
제가 제대로 된 연애를 잘못하는건가요?

전 혼자 살아야 할까봐요
    자료가 도움이 되었다면 댓글과 추천한방 날리는 센스~
  • profile
    꼼탱이 2018.03.14
    비회원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꼼탱이
    해결될 기미가 안보이네요. 오늘 나갔다온걸로도..
  • profile
    데미 2018.03.14
    비회원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데미
    그런가요.. 참어렵네여
  • profile
    데미 2018.03.14
    리플
    어차피 결혼해서 애 낳고 살면 나는 없어요
  • profile
    균뎅 2018.03.14
    비회원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균뎅
    그렇겠죠...
  • profile
    균뎅 2018.03.14
    리플
    세상 사는데 답이 있겠습니까.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균뎅
    그러게요.. 그게 세상 살아가는 재미겠죠
  • profile
    재경2 2018.03.14
    비회원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재경2
    합의점을 찾는다는게 너무나 어렵네요
  • profile
    초료니 2018.03.14
    비회원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초료니
    정말 우유부단한 제가 싫네요
  • profile
    삶을즐겨라 2018.03.14
    비회원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삶을즐겨라
    그러게요.... 참...
  • profile
    MJ마이스타 2018.03.14
    비회원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MJ마이스타
    답답해 뒤지겠네요
  • profile
    MJ마이스타 2018.03.14
    리플
    뒤지면 안되는건데...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MJ마이스타
    하.. 연애 왤케 어렵나요
  • profile
    MJ마이스타 2018.03.14
    리플
    아... 어떻게 해야하나... 가까이 있어야 술이라도 한잔하지...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MJ마이스타
    저도 어느정도 자유로우면 찾아뵐텐데 말이죠 ㅠㅠ
  • profile
    없어요 2018.03.14
    비회원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없어요
    그냥 전 독신주의자 할까봐요
  • profile
    없어요 2018.03.14
    리플
    ㅠㅠㅠ뭐라고 드릴말씀이...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없어요
    참 힘든거같아요 여러모로
  • profile
    삶을즐겨라 2018.03.14
    없어요
    몰라야 오래산다고 하더라고요
    전 같이 오래살려고 요즘 독방이아닌 독층중입니다...ㅜㅜ
  • profile
    포인트봇 2018.03.14
    삶을즐겨라
    ★ 일정확률로 삶을즐겨라님은 10P 획득하셨습니다!!!
  • profile
    없어요 2018.03.14
    삶을즐겨라
    알면서도 전 모른척하긴해요;
  • profile
    콜라펩시 2018.03.14
    비회원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콜라펩시
    그러게요 연애라는게 좋은데 참 어려운거같아요
  • profile
    콜라펩시 2018.03.14
    리플
    같이 힘내여 !!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콜라펩시
    그러게요 힘냅시다 ㅠㅠ
  • profile
    포인트봇 2018.03.14
    리플
    ★ 일정확률로 리플님은 10P 획득하셨습니다!!!
  • profile
    DJ몽 2018.03.14
    비회원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DJ몽
    그러게요. 저도 그만해야되는걸 알면서도 또 평화로워지면 그 생각을 멈추고 요즘 계속 반복되는게 너무 지치네요
  • profile 비회원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훌륭한절므니™
    그런걸 아는데도 그러지못하고있네요
  • profile
    리노 2018.03.14
    비회원
  • profile
    포인트봇 2018.03.14
    리노
    ★ 일정확률로 리노님은 10P 획득하셨습니다!!!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리노
    저도 그런걸 아는데 왜 놓지못하고있는걸까요..
  • profile
    리노 2018.03.14
    리플
    그냥 저는 있는그대로의 모습을 서로 사랑할수있어야 한다고 믿어요. 리플님은 전부 이해할수있는데 그녀는 그렇지 않는 상황인가요?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리노
    전 뭐든 이해하는 스타일이고 간섭을 안하는 편인데.. 그사람은 그게 안되나봅니다..
  • profile
    리노 2018.03.14
    리플
    에고.... 힘드시겠지만 잘 생각해보고 결정하시길! ㅜㅠ
  • profile
    양님 2018.03.14
    비회원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양님
    저도 2년차인데 3년 참아야 어느정도 맞나요..?
  • profile
    양님 2018.03.14
    리플
    어느정도...여자가 화내는 포인트를 잘 파악해야되요...
    그냥 이해하지마세요
    그냥 받아드리세요...
    답이란 해탈하는것이 답입니다..ㅠㅠ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양님
    해탈은 진작에 한거같은데... 잘모르겠어요 ㅠㅠ
  • profile
    양님 2018.03.14
    리플
    화를 다스려야합니다..
    스님이 되시길.....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양님
    108나 하러갔다와야겠네요..
  • profile
    양님 2018.03.14
    리플
    같이갈까요???저도 요즘 심적으로 짜증과 분노가.....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양님
    환영합니다 좋은 절아는데.. 한적한곳
  • profile
    양님 2018.03.14
    리플
    아니면 여유있게시가한번 태울까요?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양님
    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좋네요
  • profile
    양님 2018.03.14
    리플
    편의점 돌아다니면 팔겟죠?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양님
    뭐 마음만 먹으면.. 구할수있지않을까요??
  • profile
    볼프강 2018.03.14
    비회원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볼프강
    2년걸려도 안맞는데 맞을까요..??
  • ?
    미리옹 2018.03.14
    비회원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미리옹
    젊더라도 그 용기가 아직은 안나네요..
  • profile
    우훗 2018.03.14
    비회원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우훗
    대화도 참 많이하는데 아직 합의점이 안맞네요
  • profile
    우훗 2018.03.14
    리플
    합의점이라기보단ㅠㅠ
    서로 다르다는걸 인정하고 이해해줘야 하는데
    그걸 여자들이 포기라고 생각한다네요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우훗
    그게 정답이네요...
  • profile
    나나토 2018.03.14
    비회원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나나토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새겨듣도록할게요
  • profile
    제이J 2018.03.14
    비회원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제이J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꼭 새겨듣겠습니다 ㅠㅠㅠ
  • profile
    나나토 2018.03.14
    비회원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나나토
    아닙니다... 전 별거없어요...
    인생사 고민도 많고 힘듭니다..
    나나토님이 더 멋질거면서
  • profile
    도치J 2018.03.14
    비회원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도치J
    넵 감사합니다 저도 대화로 많이 풀려고 하는데 지는 성격이 절대 아니여서 제가 항상 져저도 분이 안풀리나봐요 그러다보니 계속된 언쟁이 이어지고.. 요즘은 힘드니까 더 감정기복이 심해지는거 같아요 ㅠㅠ 좋은 말씀 감사하고, 힘내볼게요 !!! 베칸의 천사들
  • profile
    도치J 2018.03.14
    리플
    지고 이기고가 절대 중요하지 않는데. 자존심이 밥 안멕여주는데 ㅠㅠ 상대도 대화할 마음이 있다면 안지려고 하는 태도는 좋은 태도가 아니자나여.... 힘들지마여 엉엉 ㅜㅜ 화이팅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도치J
    그러니까요..... 참 자존심이 뭐라고... 힘내볼게요 ㅠㅠ
  • profile
    초료니 2018.03.14
    비회원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초료니
    그러게요... 제가 사랑과 관심을 받고자랍니다 ㅋㅋㅋ
  • profile
    후니 2018.03.14
    비회원
  • profile
    리플 2018.03.14 작성자
    후니
    저도 아는데... 아직은 결단이 안서네요.
    저도 후니님처럼 살아야하는데 말이죠
  • profile
    포인트봇 2018.03.14
    리플
    ★ 일정확률로 리플님은 10P 획득하셨습니다!!!
  • profile
    후니 2018.03.15
    리플
    제가 여자친구 사귀면서 다 제가 버렸었습니다
    한가지 예를 들면
    여자친구때문에 담배도 끊은적도 있죠...
    행복했습니다 담배를 끊어도
    근데 여자가 맘에 안들게 행동을 해요
    고치라고 했습니다
    근데 계속 반복되요 그래서 담배를 태우며 꺼지라고 했습니다
    울면서 매달렸지만 어차피 못고칠꺼 알기에 매몰차게 헤어졌어요
    물론 말로 표현하기에는 간단합니다
    근데 어렵게 생각할꺼 없어요
  • profile
    리플 2018.03.15 작성자
    후니
    역시 쿨가이군요... 표현하는게 참 어려운데 아직은 결단을 못내리고 있습니다..
  • profile
    후니 2018.03.15
    리플
    근데 솔직히 애기하면요..
    이런 고민을 하는거 자체가 마음이 떠난겁니다
    계속 사귈꺼면 이런 고민따위 하지 않아요 ㅋㅋㅋㅋㅋ
  • profile
    리플 2018.03.15 작성자
    후니
    그런가요...그냥 요즘 회의감이...
  • profile
    후니 2018.03.15
    리플
    아무래도 이런건 만나서 상담을 해드려야 되는데 말이죠...
  • profile
    리플 2018.03.15 작성자
    후니
    그러게요 앙가가고싶네요 ㅠㅠㅠ
  • profile
    후니 2018.03.15
    리플
    제가 이런거 상담 오지는데 말이죠...
  • profile
    포인트봇 2018.03.15
    후니
    ★ 일정확률로 후니님은 10P 획득하셨습니다!!!
  • profile
    리플 2018.03.15 작성자
    후니
    그러면 홍천으로 다음번에 오시죠 ㅎㅎ
  • profile
    후니 2018.03.15
    리플
    한번 갈께요 ㅋㅋ
  • profile
    리플 2018.03.15 작성자
    후니
    와요 제발...
  • profile
    후니 2018.03.15
    리플
    넵 꼭!!
  • profile 비회원
  • profile
    리플 2018.03.15 작성자
    코로뿜다콧물이
    토너먼트 대회해야하나요?
  • profile 리플
    네 ㅋ 그게제일낫더라구요..
  • profile
    포인트봇 2018.03.15
    코로뿜다콧물이
    ★ 일정확률로 코로뿜다콧물이님은 10P 획득하셨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베이프칸 X VAPE KOREA EXPO] 한국국제전자... +11 file VAPEKOREAEXPO 2018.07.09 1174
공지 7월2일부터 적용되는 출쳌포인트 안내 +32 file 꼼탱이 2018.07.02 1476
공지 사이트 이용상 불편한 점은 이메일 주세요 VAPEKHAN 2017.08.12 4627
공지 공구 [진행중] 이히 YiHI SX475J칩 3D 바텀 조립신청 +113 file 꼼탱이 2017.11.07 9323
공지 공구 [진행중] 3D 바텀케이스 가격산정 및 조립신청 +264 file 꼼탱이 2017.10.19 9136
공지 모바일 글작성 가이드 - 사진첨부 file VAPEKHAN 2017.08.08 7312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수칙 VAPEKHAN 2017.07.07 7335
화제의 글 자유 오늘 도메인 3년 연장계약 했습니다 +46 newfile 꼼탱이 2018.07.23 140
화제의 글 자유 오늘부터 수요일까지~~~!! +37 new 주노 2018.07.23 182
32580 공구 홍천 찰옥수수 버스 운행합니다. +17 new 리플 23:59 503
32579 자유 오늘 도메인 3년 연장계약 했습니다 +46 newfile 꼼탱이 16:00 140
32578 자유 두손두발 다들었습니다 +5 newfile 주양념 15:54 43
32577 자유 본능이 시키는데로... +12 newfile PAZZO 15:53 59
32576 질문 드바루 질문 드립니다. +3 new 아마d 15:48 35
32575 자유 기기 직구도 이제 여러개는 힘들겟네요. +8 new 하얀달 15:25 78
32574 질문 리빌드 입문하는데 코일이 잘이해가.... +5 new 쉰김치 15:04 47
32573 자유 물물교환으로 돔3를... +14 newfile 마칭카 14:57 106
32572 자유 나눔..당첨 인증... +12 newfile 주노 14:55 83
32571 자유 헐...... +6 newfile 아지야 14:34 63
32570 자유 오늘부터 수요일까지~~~!! +37 new 주노 14:09 182
32569 자유 일단 고민 해결 +1 newfile 절정동안브루스킴 14:06 51
32568 자유 꼼님표 피라풀 입니다 +7 newfile 지화자뿜 13:32 93
32567 질문 입홉용 드립팁 추천 부탁 드립니다 +19 new 절정동안브루스킴 13:22 116
32566 자유 합시다..러브..나랑 같이..^^ +24 newfile 우주개악마 13:17 126
32565 자유 맛점하세요 +17 newfile 꼼탱이 13:14 79
32564 자유 안녕 하세요 폭염에도 여전들 하십니다. +16 new 아침안개 12:52 103
32563 자유 상부주입 카라플...피라플을 만들어 보세요 +14 newfile 꼼탱이 12:45 117
32562 자유 머리 나쁘믄 평생을고생 합니다 +4 newfile 지화자뿜 12:12 90
32561 자유 데이터 나눔주실분 없나요 +12 newfile 지화자뿜 12:08 11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29 Next
/ 1629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