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배그하러갑니다

2018.03.20 18:12 조회 수 152 추천 수 0 댓글 36

image.jpg

그러면서 헨췍
    자료가 도움이 되었다면 댓글과 추천한방 날리는 센스~
  • profile
    핑키밍키 2018.03.20
    비회원
  • profile
    LEOPOLD 2018.03.20 작성자
    핑키밍키
    페텍이요 ㅋㅋㅋㅋㅋ 두개에 3천원인가에요
  • profile
    핑키밍키 2018.03.20
    LEOPOLD
    지금 바로 주문 갑니다
  • profile
    LEOPOLD 2018.03.20 작성자
    핑키밍키
    최소 10일은 생각하세요 ㅋㅋㅋㅋㅋ
  • profile
    아데니움 2018.03.20
    핑키밍키
    페텍에서 케이스 시킬빠에 같이 드레그를 시키시는것도ㅋㅋㅋ
  • profile
    핑키밍키 2018.03.20
    아데니움
    ㅋㅋㅋㅋㅋ 다음날 바로 쉽이라는데 한 10일 잡으려구요 구매했습니다 ㅋㅋㅋㅋㅋ
  • profile
    아데니움 2018.03.20
    핑키밍키
    배송사는 South Korea Express ePacket 하셨나염 쿠폰 먹이셨구요? ㅜ
  • profile
    핑키밍키 2018.03.20
    아데니움
    그렇지요 당연하지유 ㅎㅎ
  • profile
    아데니움 2018.03.20
    핑키밍키
    좋습니다! ㅋㅋ 근데 다른건 눈에 안들어오던가요ㅋㅋ 딱 그거만 지르시기 뭔가 찝찝하지 않으시던가요ㅋㅋ
  • profile
    핑키밍키 2018.03.20
    아데니움
    아 저 케이스랑 소모품 위주로 시켰네요 ㅋㅋㅋ
    이번달에 총알이 이제 없어요 입문하느라.. 이것저것 사느라 ㅠㅠ
  • profile
    아데니움 2018.03.20
    핑키밍키
    12플 add cart ㅋㅋㅋ
  • profile
    핑키밍키 2018.03.20
    아데니움
    12플이뭐에용?
  • profile
    리노 2018.03.20
    핑키밍키
    smpl 12달러짜리 멬모드에요 ㅋㅋㅋㅋ
  • profile
    핑키밍키 2018.03.20
    리노
    아 근데 하이브리드라고 하더라구요 지금 공부중이에요...
    써볼만 할 것 같으면 사게요 ㅋㅋㅋㅋㅋ
  • profile
    리노 2018.03.20
    핑키밍키
    무화기 센터핀이 충분히 잘 튀어나와있기만 하면 문제없습니다 ㅋㅋ
  • profile
    핑키밍키 2018.03.20
    리노
    드랍rda정도면 어떤가요?
  • profile
    리노 2018.03.20
    핑키밍키
    작년부터 나온 rda들중에 하이브리드에 못물릴애는 없을걸요? 저는 못봤어요.. 엔간한 회사들 요새 나오는 rda, rta들 다 똥꼬핀 길어요.

    근데 코일갈아서 쓰는 탱크들은 똥꼬핀 짧거나 스프링달린애들 많아서 못써요
  • profile
    핑키밍키 2018.03.20
    리노
    아하... 똥꼬핀을 일부러 좀 빼서 쓰는건가보네요
  • profile
    리노 2018.03.20
    핑키밍키
    음. 굳이 안그러셔도 되요 충분히 튀어나와있어요 요즘무화기들은ㅋㅋ

    카라플쓸때나 일부러 좀 빼고 그랬죠... ㅋㅋ
  • profile
    핑키밍키 2018.03.20
    리노
    아 그렇군요... 알겠습니다!!
  • profile
    리플 2018.03.20
    비회원
  • profile
    LEOPOLD 2018.03.20 작성자
    리플
    아 떨려여
  • profile
    리플 2018.03.20
    LEOPOLD
    치킨축하드립니다 저 찾지말라고 전해주세요
  • profile
    LEOPOLD 2018.03.20 작성자
    리플
    어뜨네 아셨져
  • profile
    리플 2018.03.20
    LEOPOLD
    그양반이요...
  • profile
    재경2 2018.03.20
    비회원
  • profile
    LEOPOLD 2018.03.20 작성자
    재경2
    진짜 잼숨니다
  • profile
    재경2 2018.03.20
    LEOPOLD
    ㅎㅎㅎㅎㅎ다행이네유
  • profile
    삶을즐겨라 2018.03.20
    비회원
  • profile
    LEOPOLD 2018.03.20 작성자
    삶을즐겨라
    그냥 단순 실리콘 커버입니다
  • profile
    삶을즐겨라 2018.03.20
    LEOPOLD
    절 속이다니 대단히 귀한 물건이군요!
  • profile
    없어요 2018.03.20
    비회원
  • profile
    LEOPOLD 2018.03.20 작성자
    없어요
    네 아 너무 재미있어여
  • profile
    피코츄 2018.03.20
    비회원
  • profile
    LEOPOLD 2018.03.20 작성자
    피코츄
    ㅋㅋㅋㅋ 피카츄 배구입니다
  • profile
    피코츄 2018.03.20
    LEOPOLD
    배구공이 남아나질 않겠는데요?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네스티 파티 12월 31일 coming soon 기대해... file 네스티주스 2018.12.07 77
공지 YouTube 『영상리뷰 』 게시판을 신설했습니다 VapeKhan 2018.09.17 2952
공지 사이트 이용상 불편한 점, 해외에 계신분 VapeKhan 2017.08.12 19149
공지 모바일 글작성 가이드 - 사진첨부 file VapeKhan 2017.08.08 17839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수칙 VapeKhan 2017.07.07 19892
화제의 글 자유 《HiLIQ》 JUUL 호환팟 테스터 모집 +31 newfile HiLIQ.Tony 2018.12.10 1748
41471 자유 《HiLIQ》 JUUL 호환팟 테스터 모집 +31 newfile HiLIQ.Tony 23:59 1748
41470 질문 DNA250C 화면표시 질문드립니다 +1 newfile 민기잉 14:39 23
41469 자유 전린이 첫 김장 해봤습니다! +2 new 티슈 14:38 22
41468 자유 하아~~~자리뺏김..ㅠㅠ +7 newfile 겨리아부지 14:36 53
41467 질문 두발 가변기기 추천좀 해주세요! +3 new 외로운물방울 14:32 18
41466 질문 etnik matcha frappe 액상 질문 +3 newfile 빡구입니다 14:21 32
41465 가입인사 반가워요 가입후 처음글을 써봅니다 +8 new janggocap 13:47 32
41464 자유 갑자기 번뜩.. +12 newfile 꼼탱이 13:32 66
41463 자유 피코맨 +15 newfile 미니데디 12:52 110
41462 자유 혹시 코스트코 회원이신분 계시나요 +12 new 불도저 12:36 109
41461 자유 징하다 3층집!! +7 newfile 칸쵸 12:10 108
41460 질문 전자담배 액상은 많이 피워도 건강에 무해한... +9 new 티슈 11:39 134
41459 자유 안녕하세요? +32 newfile 꼼탱이 11:21 138
41458 자유 너무 추버서 +32 newfile 미니데디 11:18 139
41457 질문 결정장애중.. +31 newfile Route66 10:44 187
41456 자유 한주시작입니당 +15 newfile 고슴도치 10:21 77
41455 자유 아침부터 욱하네요 +26 newfile 개탱이 10:00 168
41454 자유 저도 드왕님 액상 도착!! +15 new Route66 09:50 93
41453 자유 많이 추운월욜아침 아트정님 생신축하 +19 updatefile 지화자뿜 08:52 107
41452 자유 날이 춥습니다... +28 updatefile Vapekoo 08:39 9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074 Next
/ 2074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