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비전담)제주 혼자 갈만한곳 추천 좀 해주세요

2018.05.28 18:01 조회 수 192 추천 수 0 댓글 42

6월달에

혼자 제주도 여행갑니다~!

제주도는 한번 가본적은 있지만

혼자여행하는게 처음이라 걱정도 되네요

 

혹시 제주도 아시는 곳들 중에 혼자 가도 괜찮겠따

하는곳은 추천좀 해주세용~!!!!!!

    자료가 도움이 되었다면 댓글과 추천한방 날리는 센스~
  • profile
    리노 2018.05.28
    비회원
  • profile
    킬킬킬샷 2018.05.28 작성자
    리노
    솥밥이용???
    왠지 가족단위로 오는데라 혼자 가면 사장이 눈치줄것 같은 느낌인데용 ㅋ
  • profile
    리노 2018.05.28
    킬킬킬샷
    후니님 가게라 후니님이 뭐라고 안하실거에요ㅋㅋㅋㅋ 많이드시고오세요 ㅋㅋㅋㅋㅋㅋ
  • profile
    킬킬킬샷 2018.05.28 작성자
    리노
    ㅋㅋ 진짜 한번 가봐야겠네용 ㅋㅋ
    가게 이름도 알았습니당 ㅋㅋ
  • profile
    리노 2018.05.28
    킬킬킬샷
    전담인 필수코스죠 ㅋㅋㅋ

    가시기전에 벺칸자게에 글한번 올리세영 ㅋㅋㅋ 후니님이 반겨주실거에영ㅎ
  • profile
    킬킬킬샷 2018.05.28 작성자
    리노
    ㅋㅋ 넷 알겠습니당~!!
    가기전에 글올리기~! ㅋㅋ
  • profile
    지화자뿜 2018.05.28
    비회원
  • profile
    킬킬킬샷 2018.05.28 작성자
    지화자뿜
    제주도 분이 신가용??
    제가 굉장히 소심해서,,,,,,,
    만나 뵙지는 못하지않을까 싶은뎅,, ㅋㅋ
  • profile
    없어요 2018.05.28
    비회원
  • profile
    킬킬킬샷 2018.05.28 작성자
    없어요
    후니님이
    제주도에 어떤 가게를 하시는데용???
  • profile
    없어요 2018.05.28
    킬킬킬샷
    식당하시는데..저도 정확히는 몰라요 ㅠㅠ
  • profile
    킬킬킬샷 2018.05.28 작성자
    없어요
    식당이라 잠시 베칸에 후니님으로 검색좀 해봐야 겠네용 ㅋ
  • profile
    없어요 2018.05.28
    킬킬킬샷
    후니님 가게가실꺼면 쪽지보내두세요 ㅋㅋ
  • profile
    킬킬킬샷 2018.05.28 작성자
    없어요
    엇~! 윗분은 글을 남기시라던뎅
    쪽지로 보내야 하나용??
    아니면 진짜 조용히 가서 조용히 먹을까 하는뎅
  • profile
    없어요 2018.05.28
    킬킬킬샷
    아 요즘 바쁘셔서 잘안들어오시더라구요 ㅎㅎ
    쪽지보내면 보실것 같아서용 ㅎㅎ
  • profile
    킬킬킬샷 2018.05.28 작성자
    없어요
    ㅋㅋ 넵 알겠습니다 ㅋㅋ
    일단 대놓구 갈지 조용히 댕겨올지
    고민해 봐야겠습니당 ㅋㅋ
  • profile
    포인트봇 2018.05.28
    킬킬킬샷
    ★ 일정확률로 킬킬킬샷님은 10P 획득하셨습니다!!!
  • profile
    Darkness 2018.05.28
    비회원
  • profile
    킬킬킬샷 2018.05.28 작성자
    Darkness
    혼자 가는건데 예약까지??
    손님이 많은 곳인가용?
  • profile 비회원
  • profile
    킬킬킬샷 2018.05.28 작성자
    훌륭한절므니™
    전담은 가져가긴 할껀데,,,
    가게가 어디인지도 몰라서,,,
  • profile 킬킬킬샷
    근데 전 두번모두 혼자갔었는데
    갈때마다 잼나게 여행했었네요
    광란의 게스트하우스도 잼나구요ㅋ
  • profile
    킬킬킬샷 2018.05.28 작성자
    훌륭한절므니™
    엇! 게스트 하우스를 안갑니당 ㅋㅋㅋ
    조용히 가려고 호텔만 잡았어요 ㅋㅋ
    여행 하시면서 어디어디 댕겨 오셧습니까?
  • profile 킬킬킬샷
    4박5일동안 스쿠터타고 일주했습니다
    총 550키로 ㅡ.,ㅡ
  • profile
    킬킬킬샷 2018.05.28 작성자
    훌륭한절므니™
    캬~ 고것도 재미 있겠네용 ㅋㅋㅋ
    하루는 오토바이 렌트를 해볼깡,,
  • profile
    겨리아부지 2018.05.28
    비회원
  • profile
    킬킬킬샷 2018.05.28 작성자
    겨리아부지
    성산 일출봉요? 그근처에 숙소를 잡아 두기는 했는뎅 ㅋㅋㅋㅋ
  • profile
    겨리아부지 2018.05.28
    킬킬킬샷
    딱이네영 딱이에영~~~
  • profile
    킬킬킬샷 2018.05.28 작성자
    겨리아부지
    음,, 오픈시간 알아보고 그떄 맞춰 가봐야겠습니다
    손님 없을떄 조용히 ㅋㅋ
  • profile
    겨리아부지 2018.05.28
    킬킬킬샷
    am 8:30 - pm 9:00
    아마 점심 후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었단걸로 기억함돠~~
  • profile
    킬킬킬샷 2018.05.28 작성자
    겨리아부지
    댕겨오셧었다용??
    너무 잘아시는거 같은뎅 ㅋㅋㅋ
  • profile
    보드조아 2018.05.28
    비회원
  • profile
    킬킬킬샷 2018.05.28 작성자
    보드조아
    소심해서 그리는 못하겠고
    전담기기 하나 올려놔야겠네용 ㅋㅋㅋ
    식당 이름 메모해두겠습니당 ㅋㅋ
  • profile
    일향 2018.05.28
    킬킬킬샷
    제가 그렇게 했었는데 아는척 안해주셨음여..ㅋㅋㅋㅋ
    성산일출봉은 좀 힘들지만 한번 올라가볼만해요. 전 제주도 혼자 가서 거진 600키로 운전했습니다. 해안도로 따라서 ㅎㅎ
  • profile
    킬킬킬샷 2018.05.28 작성자
    일향
    아는척 안해주신다고용??
    음,,,, 그럼 그냥 조용히 먹고 나올깡 ㅋㅋ
  • profile
    일향 2018.05.28
    킬킬킬샷
    ㅋㅋㅋㅋ 아니에요 전 첨에 타 커뮤니티 글보고 간거라 모르셔서 그런거구
    베칸 회원이라고 하시면 반갑게 맞아주실겁니다
  • profile
    MJ마이스타 2018.05.28
    비회원
  • profile
    킬킬킬샷 2018.05.28 작성자
    MJ마이스타
    거긴 또 어떤 곳이죵???
  • profile
    MJ마이스타 2018.05.28
    킬킬킬샷
    벺칸회원분중 제주에쎄 님이라고 계세영~ 가시면 맛난거 사주실거임~
  • profile
    킬킬킬샷 2018.05.28 작성자
    MJ마이스타
    베칸에 은근히 제주도분이 계시네용 ㅋㅋ
  • profile
    한누리 2018.05.28
    비회원
  • profile
    제주에쎄 2018.05.28
    비회원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YouTube 『영상리뷰 』 게시판을 신설했습니다 꼼탱이 2018.09.17 579
공지 자유 추석맞이 출첵 데페토나눔 예고 +132 file 꼼탱이 2018.09.16 1322
공지 해외에서 가입희망하시는분은 이메일 주세요 VapeKhan 2017.08.12 10192
공지 사이트 이용상 불편한 점은 이메일 주세요 VapeKhan 2017.08.12 14875
공지 공구 [진행중] 이히 YiHI SX475J칩 3D 바텀 조립신청 +114 file 꼼탱이 2017.11.07 11269
공지 공구 [진행중] 3D 바텀케이스 가격산정 및 조립신청 +270 file 꼼탱이 2017.10.19 11595
공지 모바일 글작성 가이드 - 사진첨부 file VapeKhan 2017.08.08 17544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수칙 VapeKhan 2017.07.07 10565
36842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new ininss 08:07 14
36841 자유 즐츄보내고계신가요 +1 new 이인왕 06:47 27
36840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2 new 뿌뿌씨 04:50 22
36839 자유 기기가 이렇게 될수 있습니까? +1 newfile 웨인후니 04:28 71
36838 공구 Tesserae 소개/공구 안내 +64 file holyatty 09-24 1973
36837 자유 추벙2차 왔어요 +4 file 지화자뿜 09-24 126
36836 자유 추석 잘 보내셨나요?? +23 update 후니 09-24 104
36835 나눔발표 이스킨스 베이프칸 스킨 10장 나눔 이벤트 ... +8 file eskins 09-24 108
36834 자유 새해다짐 +17 updatefile 개탱이 09-24 116
36833 자유 이제 다들 가셨습니다 +30 updatefile 꼼탱이 09-24 215
36832 자유 템코 와이어 버스 차액 +12 updatefile VDNA 09-24 153
36831 자유 추석 급벙 왔습니다 +21 updatefile 아트정 09-24 164
36830 질문 노틸aio 질문드립니당. +13 없어요 09-24 130
36829 자유 추석 연휴 잘들 보내고 있으신가요? +9 file dkcoffee 09-24 68
36828 자유 추석급벙 갑니다 +8 file 지화자뿜 09-24 139
36827 가입인사 안녕하세요....가입인사드립니다. (__) +10 update 감사합니다. 09-24 63
36826 자유 추석연휴 일상 +12 file 아트정 09-24 100
36825 자유 급벙(?) +66 file 없어요 09-24 335
36824 자유 즐겁게 시간보내시나용~~ +19 updatefile 소은파파 09-24 106
36823 자유 항상 안전베이핑 하세요 +12 file 지화자뿜 09-24 12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843 Next
/ 1843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