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혼자 영화 보러갑니다!!

조회 수 177 추천 수 0 댓글 32

18D9C2D6-895D-4868-A3C4-84868E8E5A37.jpeg

간만에 혼자 심야영화 보러갑니다!
예전에 걷던 산책 코스따라서 가다가 한컷!

어제 면접은 옆에 앉은 경력직한태 발린 기분입니다....ㅎㅎ
또 좋은 기회가 오겠죠 !!! 🤩

노틸2+피코에 50mg 솔트지만 역시나 역하네요. 혹시 솔트 70-80mg 액상은 안나올까요...
  • profile
    볼프강 2018.10.18
    비회원
  • profile
    리플 2018.10.18 작성자
    볼프강
    상부주입 아니면 안썼을거같아요 ㅎㅎ
  • profile
    겨리아부지 2018.10.18
    비회원
  • profile
    리플 2018.10.18 작성자
    겨리아부지
    암수살인 보고오려고요 ㅎㅎ 예고편을 재밌게봐서... ㅎㄹ
  • profile
    겨리아부지 2018.10.18
    리플
    좋겠당....
    저도 혼자 영화보고 싶어용~~ㅠㅠ
  • profile
    리플 2018.10.18 작성자
    겨리아부지
    잠을 포기하시면 되는데 ㅠㅠ 거의 쉬는날이 없으시니...
  • profile
    데미 2018.10.18
    비회원
  • profile
    리플 2018.10.18 작성자
    데미
    응원 감사합니당 !!!!
  • profile
    데미 2018.10.18
    리플
    우리는 오늘을 살고 내일을 꿈꾸자나요
  • profile
    리플 2018.10.18 작성자
    데미
    그렇죠 ㅎㅎ 그래도 나아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당 !! 혹시 동해에 있는 회사 서류 통과하면 찾아뵙겠습니당 !
  • profile
    데미 2018.10.18
    리플
    동해에 좋은 회사가 없는뎅 ㅋㅋㅋ ls. 쌍용. 항만 빼곤 ㅋㅌ
  • profile
    리플 2018.10.19 작성자
    데미
    db메탈 지원했어요 ㅎㅎ
  • profile
    데미 2018.10.19
    리플
    아히 ㅎㅎㅎ 좋지용
  • profile
    츄르룹 2018.10.18
    비회원
  • profile
    리플 2018.10.18 작성자
    츄르룹
    재밌으면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당 ㅎㅎ
  • profile
    후니 2018.10.18
    비회원
  • profile
    리플 2018.10.18 작성자
    후니
    그렇게 생각은 하고싶은데 생각보다 더 못해서 ㅠㅠ
  • profile
    후니 2018.10.18
    리플
    그렇다면 훌훌털어버리고 다음 기회를 준비하세요^^
    모든지 경험해봐야 실력이 늘어나는겁니다!!
  • profile
    리플 2018.10.19 작성자
    후니
    감사합니당 ㅎㅎㅎ 모든 경험을 복이라고 생각해야겠습니당 ㅎㅎ
  • profile
    MJ마이스타 2018.10.18
    비회원
  • profile
    리플 2018.10.19 작성자
    MJ마이스타
    감사합니당 ㅎㅎ 잘 이겨내고 다시 도전해야죵 !!!!!
  • profile
    아트정 2018.10.18
    비회원
  • profile
    리플 2018.10.19 작성자
    아트정
    근데 택배는 잘 도착했나용 ???
  • profile
    아트정 2018.10.19
    리플
    ???
  • profile
    리플 2018.10.19 작성자
    아트정
    ??? 택배 안들어갔어요...?
  • profile
    아트정 2018.10.19
    리플
    싱포하나 와있었는데...
    저한테 뭐 보내셨어요? 저 부안갔다가 오니 싱포 하나만 있었어요 ^^ 농담이신가?
  • profile
    리플 2018.10.19 작성자
    아트정
    아니요 그때 나눔 당첨되시고 다음날인가 바로 보냈었는데... 그럼 일주일이 넘었군요.. 송장 버렸는데 ㅠㅠㅠ
  • profile
    아트정 2018.10.19
    리플
    http://vapekhan.com/index.php?mid=freeboard&search_target=nick_name&search_keyword=%EC%95%84%ED%8A%B8%EC%A0%95&document_srl=5746388

    혹시 이건가뇨? ㅠㅠ
  • profile
    리플 2018.10.19 작성자
    아트정
    아... 제가 글을 못봤나봐요 ㅠㅠㅠ ㅋㅋㅋㅋ 그래서 분실한줄.... 죄송합니다
  • profile
    아트정 2018.10.19
    리플
    ㅋㅋㅋㅋ 설레였어욤 ㅋㅋㅋㅋ
  • profile
    리플 2018.10.19 작성자
    아트정
    매일 본다고 보는데 요즘 전담에 흥미를 잃다보니 ㅋㅋㅋㅋ 제 닉이 있는것도 못봤네용 ㅋㅋ
  • profile
    아트정 2018.10.19
    리플
    나눔은 ... 너무 고맙습니다 ㅎㅎㅎ 메쉬를 파보고 싶었는데 너무너무 주작같이 저에제 주셔서 ㅠㅠ 감동이였습니다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전자담배놀이터] 베이프칸 입점기념 베이핑트릭 페스... +18 file 베이핑놀이터 2019.04.13 1307
공지 참관객이 만드는 VAPE KOREA EXPO 2019 file VAPEKOREAEXPO 2019.04.02 396
공지 YouTube 『영상리뷰 』 게시판을 신설했습니다 +2 VapeKhan 2018.09.17 3344
공지 사이트 이용상 불편한 점, 해외에 계신분 VapeKhan 2017.08.12 19470
공지 모바일 글작성 가이드 - 사진첨부 file VapeKhan 2017.08.08 18185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수칙 VapeKhan 2017.07.07 20293
48821 자유 노스포)엔드게임 후기 newfile 겨리아부지 18:58 18
48820 자유 국민액상 배송 잘 왔습니다 ㅎㅎ newfile 설부기 18:58 17
48819 자유 18650 수요조사 new VDNA 18:56 19
48818 자유 반송완료 됏네요 newfile 스페셜러 18:55 16
48817 자유 금방 집밖에서 사람살려라는 소리를들엇습니다 +10 newfile 코로뿜다콧물이 17:47 131
48816 자유 in 광주!! +2 newfile 이별표 17:38 60
48815 자유 저도 로또.. 아쉽게 하나가 꽝이네요.. newfile 케인지 17:31 79
48814 자유 무난하게 오빵이고 싶었는데 +3 newfile 브미 17:24 74
48813 자유 쎈놈, 약한놈, 어설픈놈 +6 newfile MUC몽치 17:22 105
48812 자유 택확찢 +2 newfile Vult 17:15 69
48811 자유 Alone +18 newfile 리플 17:08 110
48810 가입인사 가입했습니다 +7 new modernism 16:51 34
48809 질문 파라노말 vs 드론 +4 new 제로스시가 16:12 62
48808 자유 헐~~~ 액상 ...... 망조 +28 newfile MUC몽치 15:51 205
48807 질문 혹시 이거써보신분계신지요.. +25 newfile 몽실이 15:50 162
48806 가입인사 아이코스 2년 피다 넘어왔습니다 +7 newfile 야펭 15:49 61
48805 자유 야쿠르트 아줌마!! +14 newfile 아데니움 15:48 116
48804 자유 국민액상 복불복3종 왔네요 +4 newfile 스페셜러 15:46 88
48803 질문 22미리 듀얼 rda 발열 ㅠㅠ +1 new 정선생 15:46 32
48802 자유 야쿠르트 배달 왔습니다 국민액상 +6 newfile 서비 15:20 8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442 Next
/ 2442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