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이파드 잭팟이랑 페텍 일회용 무화기랑....

2018.11.13 21:32 조회 수 185 추천 수 2 댓글 31

국내에서 판매중인 이파드 잭팟이랑...

페텍에서 판매하는 테슬라 일회용 무화기랑...

틀린가봐요.....

페텍에서 실험삼아 3개 시켰는데...

페텍꺼 써보신분 어떤가요?????????

 

잭팟은 0.15옴 40~60와트

페텍발은 0.2옴 40~70와트..

fe.JPG

 

1qw.JPG

 

    자료가 도움이 되었다면 댓글과 추천한방 날리는 센스~
  • profile
    꼼탱이 2018.11.13
    비회원
  • profile
    후니 2018.11.13 작성자
    꼼탱이
    전체적으로 모양은 비슷해 보입니다...
    코일도 비슷해 보이구요...
    도착하면 써보고 후기올리겠습니다^^
  • profile
    볼프강 2018.11.13
    비회원
  • profile
    후니 2018.11.13 작성자
    볼프강
    요즘 핫해서 궁금해서 시켰습니다^^
    11.87불에 3개주면....개당 4불...코일값이라서요 ㅎㅎㅎ
  • profile
    보드조아 2018.11.13
    비회원
  • profile
    후니 2018.11.13 작성자
    보드조아
    저도...지금까지 같은거라고 생각하고 주문했는데용....
    자세히 보니 다르더라구요 ㅎㅎㅎㅎ
    제가 받아보고 써보겠습니다..
    쉽되서 오고있어용 ㅎㅎㅎ
  • profile
    랙간지 2018.11.13
    비회원
  • profile
    후니 2018.11.13 작성자
    랙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폐호흡 잘 안하고...가끔 드리퍼만 써요....
    그냥 궁금해서 사봤어요ㅎㅎㅎㅎ
  • profile
    랙간지 2018.11.13
    후니
    중요한건...전 저거사도 조금쓰다가 버림....진짜 얼마 안쓸거 같아용 ㅎㅎㅎ
  • profile
    후니 2018.11.13 작성자
    랙간지
    저도 그게 걱정입니다...
    쓰다가 방치하고 놔두다가 쓰레기통을 갈꺼 같아서요 ㅋㅋㅋ
  • profile
    랙간지 2018.11.14
    후니
    ㅋㅋㅋㅋ 보통 그렇죠 ㅋㅋㅋ
  • profile
    랙간지 2018.11.14
    후니
    ㅋㅋ보통그렇죠??
  • profile
    후니 2018.11.14 작성자
    랙간지
    인정...ㅋㅋ
  • profile
    미니데디 2018.11.13
    비회원
  • profile
    후니 2018.11.13 작성자
    미니데디
    그런가요???ㅎㅎㅎ
    사용기가 아직없어서...두근두근...
  • profile
    김거성 2018.11.13
    비회원
  • profile
    후니 2018.11.13 작성자
    김거성
    요즘 일회용무화기가 대세인거 같아요 ㅎㅎㅎ
  • profile
    김거성 2018.11.14
    후니
    전 대세를 역주행하는남자입니다ㅋㅋㅋㅋ
  • profile
    후니 2018.11.14 작성자
    김거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정주행하셔도 되요....
  • profile
    김거성 2018.11.14
    후니
    음.....
    일단 집에가고싶습니다...ㅜㅜ
  • profile
    후니 2018.11.14 작성자
    김거성
    고생하셨습니다 ㅠㅠ
    푹쉬세요!!!!
  • profile
    김거성 2018.11.14
    후니
    두시간자고 병원에왔습니다
    하품이...아아...
  • profile
    후니 2018.11.14 작성자
    김거성
    헉....ㅠㅠ
    오늘도 고생하시네요ㅠㅠ
  • profile
    김거성 2018.11.14
    후니
    양수가 좀 터진것같아서 응급실에왔습죠.......ㅜㅜ
  • profile
    후니 2018.11.14 작성자
    김거성
    아가들이 벌써 나오는건가요!!!!!!!
  • profile
    김거성 2018.11.14
    후니
    넵..
    방금 수술실들어갔습니다......
  • profile
    후니 2018.11.14 작성자
    김거성
    헉...설마했는데!!!!
    축하드립니다^^
    대박...
    산모와 아기들 모두 건강하길 기도할께요!!!!
  • profile
    아데니움 2018.11.13
    비회원
  • profile
    후니 2018.11.13 작성자
    아데니움
    저도 오늘 비교해보다가 알았습니다...
    같은건줄 알았어요 ㅋㅋㅋ
  • profile
    지르는거야 2018.11.13
    비회원
  • profile
    후니 2018.11.13 작성자
    지르는거야
    요즘 핫한거 같습니다~
    닉언일치하시죠!!! ㅎㅎ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 담배사업법 개정안』에 대한 청원참여 +82 file 꼼탱이 2019.02.20 8694
공지 YouTube 『영상리뷰 』 게시판을 신설했습니다 +2 VapeKhan 2018.09.17 3186
공지 사이트 이용상 불편한 점, 해외에 계신분 VapeKhan 2017.08.12 19319
공지 모바일 글작성 가이드 - 사진첨부 file VapeKhan 2017.08.08 18013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수칙 VapeKhan 2017.07.07 20095
화제의 글 자유 아기자기한 와이어 디스펜서 +35 newfile 달달 2019.02.21 159
화제의 글 자유 깜박했는데... +39 newfile 미니데디 2019.02.21 168
45444 자유 『 담배사업법 입법예고』에 대한 반대의견 newfile 꼼탱이 02-24 44
45443 자유 [VAFRIEND] 안녕하세요 베이프렌드입니다! ... +8 new 베이프렌드 02-22 103
45442 자유 페데기를 보다가..몹시 낯익은 것을 보았습... +4 newfile 잉모탈 18:11 16
45441 질문 아이코스 입문하려하는데 질문좀요 +1 new 릴라선장 18:09 14
45440 자유 스마트탱크야 미안하다... +1 newfile 꼼탱이 18:04 11
45439 자유 아~~~~~!!!! 내일 받긴 글러먹은거 같내요~~!!! +9 new 주노 18:03 36
45438 가입인사 반갑습니당 +5 new 몽돌잉 17:49 23
45437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10 new 커피는블랙 17:29 32
45436 자유 공항 다녀오는길에 +4 newfile 지화자뿜 17:24 41
45435 자유 VDNA 님 원터치 다이얼 감사합니다 +8 newfile 데미 17:16 43
45434 자유 RJ님이 보내신 우드우드.. +12 newfile 꼼탱이 17:13 96
45433 자유 데헷~ +24 newfile MJ마이스타 16:53 109
45432 자유 오늘은 회사에서 일찌기 샷다를.. +28 newfile 김마똘 16:36 103
45431 자유 어휴..대단하신분들.. +14 newfile 달달 16:27 116
45430 자유 오니액상이 왔습니닷 헷~ +8 newfile 수니수니 16:16 55
45429 자유 아기자기한 와이어 디스펜서 +35 newfile 달달 16:09 159
45428 자유 스트라텀 V2 콤비가 갖고싶습니다. +5 new 양고기 15:55 77
45427 자유 깜박했는데... +39 newfile 미니데디 15:53 168
45426 자유 밤10시에... +14 newfile Kami917 15:34 98
45425 자유 간만에 쉬는디 접대 나왔슴다 +18 newfile 영도곰 15:07 13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273 Next
/ 2273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