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전담 입문 4주정도된 초짜입니당
다름이 아니라 여쭤 볼게 있어서 질문글을 올려요
저는 지금 비아240을 쓰고 있어요....(왜 그런걸 샀냐 하시면 이미 슬프므로 생략해주세요 ㅠㅠㅠ)
근데 이게 상부가 녹더라구요 문의해보니 as가 안된다는 모양이더라구요
구입처에서는 방열판? 뭐 그딴걸 껴줬는데요 옴 널뛰기 엄청나구 막 에러뜨고 승질나서 던질판이에요
여기저기 찾다보니까 직접 케이스 만들어서 쓰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비아에 들어간게 보칩으로 알고있는데 얘 칩을 살려서 케이스를 만들 가치가 있을까요... 여기 글들을 보니 dna칩 같은거는 도면찾을수 있는거 같은데 보칩은 찾기가 어려워요 제가 못찾는걸까나요
아무튼 산지 얼마 안되서 넘 아깝기도 하구 ... 돈들여서 만들만한 가치가 있을까요?? 혹시 방법을 알려주실분들 계실까요
덧붙여서 직접만들기 난이도는 어느정도 일까요?
저는 20대 여자고 기계다루는게 똥손은 아닙니다. 여자치고는 이것저것 조립하는걸 잘하는 편입니다
  • profile
    미니데디 2018.11.19
    비회원
  • profile
    더블더블 2018.11.19 작성자
    미니데디
    방열판을 좀 얇은걸로 끼면 괜찮아 질까요??
  • profile
    미니데디 2018.11.19
    더블더블
    그럴거 같습니다
    아님똥꼬좀 긴놈으로다가...
  • profile
    랙간지 2018.11.19
    비회원
  • profile
    더블더블 2018.11.19 작성자
    랙간지
    돈이 생각보다 많이드나요? ㅎㅎ 불행인지 다행인지 기기뽑기를 잘못했나봐요 글올리고 얼마후에 글쎄 애가 맛탱이가 가서 방열판을 빼도 0.15에서 0.8옴 1옴까지 난리가나서 as를 보냈습니당 교환되서 온다면 일단 다시 녹아내리기전까지 쓰고 만들어볼까해요 ㅎㅎ 긴 답변 감사드립니다
  • profile
    데미 2018.11.19
    비회원
  • profile
    더블더블 2018.11.19 작성자
    데미
    ㅋㅋㅋㅋ오 저렇게 분해하나 하고 읽다 보니 반전으로다가 다른기계를 사라고 하셨네요 핳핳 그러나 기계가 아예 문제가 생긴관계로 as보냈습니다 새제품이 오기를 제발 . .
  • profile
    꼼탱이 2018.11.19
    비회원
  • profile
    VDNA 2018.11.19
    꼼탱이
    <<<<< 대장님이 장인 이십니다. 수리 의뢰 해보세요 ^^
  • profile
    더블더블 2018.11.19 작성자
    꼼탱이
    기다리고 계십쇼 ㅋㅋ 일단 다른문제로 수리를 보내버렸습니다 녹은넘 그대로 오면 제 대장님 하십쇼... 3d프린터를 갖고계신건가요?ㅎㅎ
  • profile
    VDNA 2018.11.19
    비회원
  • profile
    더블더블 2018.11.19 작성자
    VDNA
    댓글이 잘못달려서 ㅠㅠㅠㅠ 다시써요 이런... 대장님 알려주셔서 감사함당 다른문제로 수리보냈는데 제발 쌔거로와라...어차피 금방 녹겠지만여 비아자식...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참관객이 만드는 VAPE KOREA EXPO 2019 file VAPEKOREAEXPO 2019.04.02 568
공지 YouTube 『영상리뷰 』 게시판을 신설했습니다 +2 VapeKhan 2018.09.17 3399
공지 사이트 이용상 불편한 점, 해외에 계신분 VapeKhan 2017.08.12 19539
공지 모바일 글작성 가이드 - 사진첨부 file VapeKhan 2017.08.08 18244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수칙 VapeKhan 2017.07.07 20359
50035 자유 울토로너에서 기변.. +1 newfile Csv입문자 18:41 10
50034 자유 산도 좋네요 +5 newfile 김거성 17:58 44
50033 자유 급 뿜이 왔어요 ㅜㅜ +6 newfile VDNA 17:52 59
50032 자유 갈등중~~~ +3 newfile 절제 16:55 77
50031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6 new VADC 16:47 24
50030 자유 2구 충전기 나눔결과 +8 newfile 준후 16:28 63
50029 자유 내친김에 우드모드도 정리 +6 newfile 꼼탱이 16:20 98
50028 질문 전자담배를 구입하려고 하는데 무엇무엇을 구입해야합... +10 new Minime 16:00 110
50027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5 new Minime 15:47 31
50026 자유 행복한 고민..! +3 new 모드조아 15:38 45
50025 가입인사 이제 시작합니다 입문 +5 new 생초보입문자 15:20 39
50024 자유 이쁜 우리딸..... +22 new 2sleek 14:49 124
50023 자유 뻘글입니다ㅎ +13 newfile 미니데디 14:34 81
50022 자유 로얄밀크티.. +14 newfile 미식가 14:22 107
50021 자유 종로 어딘가... +6 newfile 절제 14:00 75
50020 자유 목욕탕 다녀올땐 뭐다?? +25 newfile 릴군 13:40 134
50019 자유 세척하면서 정리중.. +16 newfile 꼼탱이 13:25 119
50018 자유 피서가고 싶네요... +9 updatefile 칸쵸 11:36 80
50017 자유 이게 왜 제손에... +11 updatefile 파지 10:57 135
50016 자유 요거 사용중인분 계신가여? FEV 4.5 +11 updatefile 15.7cm 10:48 13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502 Next
/ 2502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