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11_174326.jpg

그럼 보통 스위든이나 기타 9.8mg니코랑 타격감이 비슷한가요??
퓨어는 200mg/ml 9mg정도 사용중입니다..
체어맨9.8mg도 아무거부감 없이 잘먹고있구요..
근데..잽쥬스멜론에이드먹는데..
라임라임을 입홉용으로 9mg로 니코플러스한걸 착각해서..
0.2옴듀얼 드리퍼에 핀거같은 타격감이 나네요..ㅠㅠ
액상향은 참좋은데..입안에서 팍쏴요..ㅠㅠ

지금 테세라 0.8옴 3.6v로 먹는데..볼트를 내리면 그나마 향도 사라져서..
0.9옴대 0.7옴대 1.0옴대 다해봐도 독하네요..ㅋㅋㅋ
이거 1~2주정도 더 숙성시키면 괜찮으려나요..ㅋㅋ
일단 오늘받은거 일주일정도?? 후에 먹어볼까봐요..흠..
    자료가 도움이 되었다면 댓글과 추천한방 날리는 센스~
  • profile
    겨리아부지 2018.10.11
    비회원
  • profile
    우주개악마 2018.10.11 작성자
    겨리아부지
    이거가..제가 색맹인데요..ㅋ
    어두운곳에서 작업해서..
    색라벨안보고 칠해서..난중에 사진으로 찍으니까..
    아 내가 뭐힌거지??ㅋㅋㅋ
  • profile
    아데니움 2018.10.11
    비회원
  • profile
    우주개악마 2018.10.11 작성자
    아데니움
    저도 그게 잘 모르겠어요..
    띵해요 .ㅋㅋㅋ
  • profile
    아데니움 2018.10.11
    우주개악마
    줄기맞을껍니당ㅋㅋㅋ 과일이라 타격감이 더하나보군엽ㅋㅋ
  • profile
    우주개악마 2018.10.11 작성자
    아데니움
    보통연타로 마구마구 빨아주는데..힘드네요..ㅠㅠ ㅋ
  • profile
    우주개악마 2018.10.11 작성자
    아데니움
    아..제가 말씀하신걸 잘못 이해했네요..ㅋㅋㅋ
    줄기군요~^^
  • profile
    아데니움 2018.10.11
    우주개악마
    왜 국내는 솔트로 액상 출시 안할까여..ㅜㅜ 모드기기용 3미리 농도 6미리농도 나오면 부드럽고 좋을텐데 말이죠ㅜ
  • profile
    우주개악마 2018.10.11 작성자
    아데니움
    일단 담배인상공사를..ㅋㅋ
    뭐 한둘이겠어요..ㅠㅠ
  • profile
    후니 2018.10.12
    비회원
  • profile
    우주개악마 2018.10.12 작성자
    후니
    올만에 과일향이라??그런가보네요..ㅋ
    자꾸 물고다니니까..그럭저럭??ㅋㅋ
    으 춥네요..감기조심하세요~~
    아..제주도는 아직 따뜻한가요??
  • profile
    후니 2018.10.12
    우주개악마
    제주도도 춥습니다 ㅎㅎㅎ
    아침 저녁으로 13도 정도 되네요..
    감기조심하세요!!!
  • profile
    랙간지 2018.10.12
    비회원
  • profile
    우주개악마 2018.10.12 작성자
    랙간지
    앙~♡
    첨에는 이상했는데..적응되는 느낌??
    근데 쫌 쎄긴한거같아요..ㅋ
  • profile
    잽쥬스코리아 2018.10.12
    비회원
  • profile
    우주개악마 2018.10.12 작성자
    잽쥬스코리아
    안흔들고 바로 사용했어요..ㅋㅋㅋ
    일단 지금 멜로에이드만 먹어봐서..다음에 먹을건 미리좀 흔들어두고 먹아볼께요~
    그래도 어슬픈 향이아니고 향이 확실해서 너무 좋아요!!
    새로운 액상은 늘 즐겁죠!!ㅋㅋㅋ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네스티 파티 12월 31일 coming soon 기대해... +1 file 네스티주스 2018.12.07 1018
공지 YouTube 『영상리뷰 』 게시판을 신설했습니다 VapeKhan 2018.09.17 2964
공지 사이트 이용상 불편한 점, 해외에 계신분 VapeKhan 2017.08.12 19157
공지 모바일 글작성 가이드 - 사진첨부 file VapeKhan 2017.08.08 17847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수칙 VapeKhan 2017.07.07 19903
41651 공구 [진행중] 3D 바텀케이스 가격산정 및 조립신청 +271 file 꼼탱이 10-19 11728
41650 공구 [진행중] 이히 YiHI SX475J칩 3D 바텀 조립신청 +114 file 꼼탱이 11-07 11394
41649 해외에서 가입희망하시는분은 이메일 주세요 VapeKhan 08-12 10245
41648 공구 Soboncoils 공동구매 시작합니다! +5 file Soboncoils 06-24 3609
41647 자유 [수요조사] 차 茶 액상 수요 조사 합니다. ... +276 file 드리퍼왕자 11-26 3142
41646 자유 [G2 CUSTOM] 드바루 상부주입킷 수요조사 +100 file 지투커스텀 08-26 3127
41645 [네스티주스] 네스티주스 베이프칸 입점기념... +173 file 네스티주스 10-09 2809
41644 자유 오르카쥬스 대박버스 (마감) +117 file 꼼탱이 10-10 2793
41643 [G2 CUSTOM] 드바루 상부주입킷 제작 완료. +37 지투커스텀 08-21 2746
41642 YouTube 『영상리뷰 』 게시판을 신설했습니다 꼼탱이 09-17 2660
41641 공구 Tesserae 소개/공구 안내 +64 file holyatty 09-21 2386
41640 자유 노틸AIO 공구해볼까 합니다 +297 file 꼼탱이 10-07 2223
41639 공구 [공구예고] 도쿄바나나 공동구매 예고 +56 드리퍼왕자 11-26 2125
41638 공구 말레이시아액상 미니버스도 운행시작 합니다 +41 file 꼼탱이 11-14 2113
41637 자유 [베이프칸 X VAPE KOREA EXPO] 한국국제전자... +15 file VAPEKOREAEXPO 07-09 2034
41636 자유 [공구시작] 차 茶 액상 공구 마감 +72 file 드리퍼왕자 11-26 194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083 Next
/ 2083
CLOSE